본문 바로가기
공유의 바다

[블로그] 재미와 건강을 동시에 챙겨보세요. "OZ 체조 위젯"

by BitSense 2009. 2. 14.
반응형
OZ 체조 위젯

작년 어느 때인가 신문에서 시트콤 스타일의 CF를 시도한다는 기사와 함께 "오주상사"의 등장인물을 잠깐 소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기사를 보고 얼마 안되어 TV 뿐만 아니고, 지하철 역 광고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기억에 남는 광고 중에 "화장실" 편, "대리운전" 편 등이 있습니다. 주로 이문식 대리의 얘기네요. ^^;;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라 그런가?

오주상사가 드디어 인터넷 블로그까지 마수?를 뻗쳤네요. ^^;; 국민건강을 위해 체조 위젯을 배포 중입니다.

배포는 WithBlog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OZ체조위젯 배너

설치하기
그냥 단순히 위젯을 달고 싶다면, 위 배너를 클릭해서 (주)오주상사 홈피? 에서 인삿말과 블로그 주소만 남기면 됩니다. 대상은 네이버, 티스토리, 설치형 블로그 등으로 script 소스가 삽입가능한 블로그나 홈페이지면 됩니다.

위드블로그 캠페인에 참여를 하고 싶다면, 회원가입 후 스폰서배너를 삽입하셔야 합니다. [배너를 달아야 하는 이유 알아보기]

설치 후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 후 화면입니다. 인사말을 적어든 오주상사 직원분들이 환하게 웃어 주니 기분은 좋네요. ^^;;

체조가 한번 끝나면 [다시보기] [더보기]로 확인을 합니다. 그리고 확인을 하지 않으면 그냥 다음 체조로 넘어갑니다.











체조내용
OZ체조위젯이 제공하는 체조 내용은 총 11개입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 그림 참조)

1. 웃는 얼굴 만들기
2. 안구운동
3. 어깨 스트레칭
4. 졸음 예방
5. 변비 탈출
6. 달갈형 얼굴 만들기
7. 키 크는 체조
8. 혓바닥 체조
9. 손목 운동
10. 항문 운동
11. 콧구멍 운동

제가 관심있는 내용은 안구운동, 어깨스트레칭, 졸음예장, 달갈형 얼굴 만들기 등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5명의 캐릭터를 십분 활용하여 만든 이 위젯은 그럭저럭 재밌다는 생각은 듭니다만, 아쉬운 점이 몇개 보이네요.

1.
각 체조별로의 효과가 어떤 것인지 설명하는 글이 부족합니다. 체조를 잘 아시는 분들이야 딱 보면 아시겠지만, 저 같이 살짝 문외한 들은 궁금하기 짝이 없네요.

2.
만화 캐릭터를 활용한 내용은 좋기는 하지만, 등장 캐릭터가 솔직히 장미희 부장과 이민기 신입사원을 제외한 3명은 살짝 우울합니다. 그러다 보니 그림도 우울하게 보입니다. 차라리 사진 혹은 동영상으로 제작 되었으면 좀더 효과가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3.
11개의 체조를 따라하기에는 시간이 많이 소비됩니다. 각 단계를 넘어가는 것도 시간이 어느 정도 걸리네요. 간혹 보이는 것 하나씩 따라해야 겠습니다.

어떠신가요? 오늘부터 컴퓨터 앞에서 피곤한 몸을 그냥 두지 마시고, 잠깐 1분 정도 시간을 내서 따라해 보시면 어떨까요? 이젠 건강을 챙기셔야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