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 관리자/Cafe24

[사이트] 오픈마켓 SCM 통합솔루션 샵카페24

by BitSense 2009. 2. 1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상에 돈버는 일 중에 쉬운 일이 어디있겠습니까? (위법을 하거나, 능력이 출중한 몇몇은 빼고요...)
그나마 손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창업 중에 하나는 단연 쇼핑몰일 겁니다.
단돈 몇만원에서 몇십만원만 있으면 쇼핑몰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니, 이것보다 더 쉬운 방법은 저가의 물건을 오픈마켓, 옥션이나 G마켓, 11번가 등에 파는 것입니다. 업체등록도 되지만, 개인도 손쉽게 소량의 물건을 올려서 판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소한 부수입 혹은 수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기업으로도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상품이 많아지고, 판매하는 쇼핑몰, 오픈마켓도 늘어나면, 역시나 상품관리, 주문관리가 쉽지는 않습니다. 그 고민을 하시는 분은 일단 행복하시겠죠? ^^;;

무료쇼핑몰 솔루션 업체로 유명한 Cafe24에서 2007년 5월 부터 서비스를 하고 있는 샵카페24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게 머냐구요?

위에서 말한것 처럼 카페24 쇼핑몰과 옥션, G마켓, 11번가 그리고 인터파크 등의 오픈마켓 사이트에 상품 등록과 주문관리를 해주는 통합솔루션 입니다.

아직 지원하는 마켓의 수가 다른 솔루션에 비해 부족하지만, 상위 1,2,3위의 오픈마켓은 모두 지원하고, 앞으로도 계속 지원 수를 늘려 나간다고 합니다. 재고/정산 등의 관련 부분도 아직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

하지만 상품 등록, 주문관리(주문,송장전송 등) 만 있으면 일단 기본적인 관리는 되는 것이니, 한번 써볼만한 듯 합니다. 물론 무료니까 그렇죠 ~ ^^;;

2009년까지는 무료일 것 같구요, 카페24 쇼핑몰을 사용하시는 판매자님들 중에서 카드결제를 사용하시는 분은 평생 무료라고 합니다.

모두 모두 2009년에는 부자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