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염장샷, Windows7 런칭쇼에서 받은 Windows7 Ultimate!

by BitSense 2009. 10. 26.
반응형
참, 게으르단 생각을 합니다. 지난 주 목요일 받고, 금요일 녀석을 사진에 담았습니다만, 아직도 올리지 않고 있다니... 너무 게으르단 생각을 합니다.

M$에서 한 Windows7 런칭쇼(처음에는 런칭파티 라고 하고, 행사 당일에는 블로거 파티라고 하는데 실제 내용은 제품 홍보 외에 별다른 것이 없었다는 총평... 떱.. 아쉽다.. 잡스성의 PT가... 수준을 높혔다는...)에서 받은 Windows7 Ultimate 블랙에디션(자칭... 검정 스탈의 느낌.. ㅋㅋ)

참석자들 네임카드에 사은품 교환 이라는 태그를 주면 쇼핑백을 하나씩 나눠 주었습니다. 

사무실에서 내용물을 확인해 보니... 예상과 다르게 검정바탕에 은색 글씨로 적은 Windows7로고가 눈에 띱니다.오~~ 신경 좀 썼네요... 저는 평소에 잘 주는 DVD 하드 케이스에 줄 줄 알았는데...

어디로 여나 고민을 했습니다. 알고 보니 쉽네요... 밀고 땡기고 벌려 보고 했던 내 자신이 좀 쑥쓰러워 집니다.

내용물은 "사용자의 아이디어로 만들었습니다." 라는 Windows7 슬로건이 적힌 설치 안내 책자? 와 휴대폰 액정클리너, 그리고 테두리를 레이저 프린팅을 한 Windows7 Ultimate DVD CD가 한장 빡빡하게 들어 있네요... 꺼내다가 부러지는 줄 알았습니다. O_O;;

32비트 버전이라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어딥니까??? 냉큼 맥북프로에 부트캠프로 파티션을 나누고 설치를 했습니다. VM ware를 설치했더니 부트캠프로 설치된 Windows7을 그대로 불러 오네요... 우아.. 대단합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 덕에 파워 블로거라고 MS에 뽑히고, 덕분에 이런 쇼에도 참석해서, 선물도 받았네요...

저도 받았으니... 나눠 드릴 준비를 좀 하겠습니다.. ^^;;;
이벤트 할 물건들이 있는지 살피고 있어요... ^^;; 거창하지 않으니 기대는 말아 주시고... 여튼.. 여기를 찾아 주시는 여러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