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넥서스원을 20여일 가까이 사용하면서, 다른 건 다 떠나서 슬슬 짜증나는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Wi-Fi 문제인데요.
넥서스원을 사용하려고 켜면 10번 중 7번 정도는 3G모드로 네트웍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7번 중 5번 정도는 접속가능한 와이파이가 존재한다는 알림창을 띄워줍니다.(설정에서 이것도 해야 합니다.)
이유는 넥서스원이 자동절전기능으로 들어가면서 이상하게 와이파이 연결을 끊습니다. 그리고 나서 액정이 켜지면 기존에 접속했던 AP에 연결을 못하고 그냥 3G로 연결합니다. 덕분에 데이터 통화료가 많이 나가는 것은 기정 사실이겠지요.
KT에서 이 문제를 접수받고 발빠르게 대처를 했네요. 해당 기능 오류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안에 처리를 할 것이고, 그 기간 동안 넥서스원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매월 "쇼 데이터플러스 1G"를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합니다.(공지 전문 보기)
아쉬운 점은, 해당 내용이 결정이 되었으면 넥서스원 사용자에게 문자로 공지라도 해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폰스토어를 방문하지 않은 사용자들은 아직도 어느 곳에서 맘고생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쯥쯥...
요새 말로는 고객만족이라 외치면서, 진정 소소한 만족은 못시키는지... 덩치 큰 기업들이 매너리즘에 빠져있단 생각이 참 많이 든다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