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상 고객(리뷰) =_=

신형 맥북에어 국내 시판 중?

by BitSense 2010. 10. 21.
반응형

한국 시간으로 2010년 10월 20일 맥북에어가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였습니다. 모델은 기존 13인치에 11인치 모델이 추가 되었습니다. CPU는 기존 코어2듀어 1.86GHz / 2.13GHz 보다는 낮은 1.4GHz(11인치) / 1.86GHz(13인치)를 채택했습니다.

 

기존 맥북에어 측면 모습


새 맥북에어의 측면 모습

이 사진은 좀 우습게 보이기는 한데, 맥북에어의 측면의 두께는 비슷하지만 라운딩 처리된 곡면 덮개로 USB 포트를 막는 대신에 이번엔 오픈을 시켰네요. 덮개 공간을 확보해서 답답했던 USB포트를 좌우 하나씩 두개를 확보했고 특히 13인치의 경우에는 SD카드 메모리 리더기까지 추가했습니다. 대단한 애플!!

머 이런 스펙이야 조금만 인터넷을 뒤지면 나오는 지라... ^^;; 애플스토어를 돌아다니다 보니, 아직 맥북에어가 무선인터넷 등의 문제로 전파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이네요.(10월 21일 오후 9시 30분 현재) 그리고 애플스토어 구매시 약 3주간의 배송시간이 소요 됩니다. 대단히 오래 걸리네요. 주문하고 잊어먹겠습니다. ^^;;

현재 애플스토어에 올라온 맥북에어 주문 페이지


그런데 국내 애플 판매점인 K모 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현재 판매하는 것처럼 목록이 떴습니다. 와우~!!!

하지만 역시나 네요.. ^^;; 상품목록을 클릭하면 구매 문의는 전화를 통해서 하라고 나옵니다. 어흑.. 제가 열라 흥분을 했는데.. 낚시? 였습니다. ㅠ,.ㅠ;;


이런 상품목록은 안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어흑..

지금 주문하면 아이패드 국내 판매때 같이 받아볼 수 있을 거 같네요.. ㅋㅋ 혹시 빠른시간 내로 받을 수 있는 판매루트가 확보되면 (최소 2주 이내.. ㅋㅋ)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