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4.0 버전이 정식 출시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파이어폭스는 무겁다는 생각에 크롬과 IE를 주로 사용합니다. 파이어폭스는 종종 sqlite manager 사용을 위해서 맥에서 종종?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파이어폭스4에 대한 기사는 많이 보셨을 거고, 저역시 브라우저에 대한 얕은 지식을 공유하기 보다는 연관된 사이트들이 재밌는 것이 있어서 소개할까 합니다.
http://www.mozilla.or.kr/ko/
파이어폭스4 설치 화면. 기존에 설치한 버전이 있는 경우 구 버전 경로에 설치하려고 합니다. 해서 저는 기존 파이어폭스를 먼저 지우고 설치했습니다.
설치 후 실행화면 입니다. 감사하다네요.. ^^;;
다운로드를 받으면서 들어가본 [다운로드 통계페이지] 실시간으로 파폭4의 다운로드 수를 알려 주고 있습니다. 저기에 제 카운트도 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지 빠른 속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 글을 쓰는 동안 760만이 넘었네요!!
파이어폭스 메인페이지 우측, 소식과 대화에 있는 내용 중 두번째인 Facebook 팬클럽. 팬클럽 페이지에서 팬이 되어 보심도.. ^^;;
페이스북 팬클럽에 있던 Firefox4 Twitter 파티 화면입니다. 이미지에 윤곽이 많이 나왔네요. 트윗을 올린 사람들의 프로필 사진으로 파이어폭스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랜덤으로 글을 올린 사람의 플필사진과 내용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파이어폭스4가 기존의 파이어폭스보다 빨라진 느낌은 듭니다. 그리고 타 웹브라우저와의 성능비교도 여러 블로거들의 포스트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파이어폭스4 정식 출시와 더불어 요새 트렌드인 SNS를 이용한 홍보를 하는 것이 재미있네요.
혹시 신제품 출시나 기타 알리고 싶은 사항들이 있다면 이런 방식의 광고는 어떨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 파이어폭스 이벤트는 상금이나 상품이 없이 그냥 진행하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