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상 고객(리뷰) =_=

패러럴즈 6 for 맥 구매자, 7 무료업데이트 신청하기

by BitSense 2011. 9. 9.
반응형
얼마전 맥용 버추얼머신인 패러렐 7이 발표되었습니다. 기능이야 차지하고 저의 경우에는 애플스토어에서 6를 구매한지 얼마 안되서 나온 소식이라 가슴이 아팠습니다. ㅠ,.ㅠ;; 무려 10만원이 넘는 거금을 주고 산지 얼마 안되서 50불을 주고 업그레이드 해야 한다는 것이... 그래서 그냥 6로 살자.. 고 잊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페이스북 Mac Mania 그룹에 올라온 포스팅이 저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내용은 무료업그레이드가 8월 1일 이후 6 구매자이지만 본인은 7월 27일 구매를 했는데로 업그레이드 코드를 보내주더라~!! 오호!!

[캡쳐#1. 무료업그레이드 관련 글. 출처 페이스북]

이런 글을 쓰는 것이 좀 우습긴 한데, 순전 영문인 사이트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코드를 요청하는 방법을 찾기란 쉽지 않아 적어 봅니다.

머 기본 조건은 아시겠지만, 페러럴즈 6 정품 사용자이고 8월 1일 즈음에 구매를 하셨어야 합니다. 그럼 찾아 볼까요? ^^;;

1. 신청페이지로 이동하기

[캡쳐#2. 로그인 후  Support > Parallels Desktop Priority Support 이동]

[캡쳐#3. Tech Guarantee here 링크 이동]

[캡쳐#4. For customers who purchased Upgrade Protection 영역의 WebForm 링크 이동]
캡쳐가 조금 잘못되었네요. ^^;; 링크위치는 똑같습니다.

2. 신청하기

[캡쳐#5. 신청페이지]


신청서 폼에 내용을 적으면 되는데, Please upload a digial copy 요게 좀 걸리더군요. 멀까?? 하다고 your invoice 문구 덕에 이게 거래증명서를 업로드 해달라는 거구나 라는 짐작으로 애플에서 구매한 배송내역을 캡쳐해서 올렸습니다. 

 

[캡쳐#6. 거래 증명서?]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접수가 되고 나서 저에게 라이센스가 오기까지는 1시간이 채 안걸린 것 같습니다.

이제 페러럴즈 7으로 업그레이드나 해봐야 할 거 같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