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ming/관련 행사

C++ 게임개발자를 위한 개발생산성 및 퍼포먼스 향상 전략세미나

by BitSense 2010. 11. 5.
반응형

간만에 윈도 개발 세미나 관련 포스팅을 해봅니다. ^^;;

근래에 아이폰 등 모바일 앱을 만들어 볼라 치니, 사무용이나 기타 RSS 피드 등으로는 특별한 먼가를 할 수 없다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ㅠ,.ㅠ;;; 만들줄은 아나 무얼 만들어야 할지 모르는 순수 개발자의 설움이란 거죠.. =_=;;

결국엔 게임을 해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들고... 원래 게임에 관심도 있고 해서.. (라고 하지만 아직은 먼나라 얘기)

며칠전 메일이긴 하지만 다음주 화요일인 2010년 11월 9일 13시 부터 Visual Studio 2010와 인텔의 패러렐 스튜디오 2011을 이용한 게임개발 생산성 향상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행사개요 사이트)

페러렐 스튜디오가 조금 생경한 툴이지만 게임 개발하시는 분들은 좋은 자리가 될 것 같네요. (등록사이트)

좋은 자리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